과테말라

과테말라 YMCI.

선교 동원 사역으로서 우리는 과테말라에서 과테말라 교회를 선교 훈련, 동원 및 선교 사역에 참여시키기 위해 일합니다. 이것으로 교회는 글로벌 비전을 가진 교회가 됩니다. 우리는 과테말라가 이제 선교 플랫폼이 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습니다.이를 위해 우리는 선교 사업의 발전에 두 가지 필수 자원을 활용해야합니다.
1) 영적 자원 : 과테말라는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복음주의 기독교인이 거주하는 국가 중 하나이며 인구의 50 %를 넘고, 42,000 개가 있는 복음주의 교회가 구성되었습니다.

2) 인적 자원 : 과테말라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젊은 인구가 많은 나라 중에 하나입니다. 인구의 75 %가 40 세 미만, 51 %가 18 세 미만, 40 %가 14 세 미만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래서 교회 사업에서 우리의 주된 초점은 과테말라 지역 교회의 청소년과 어린이 사역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미래 교회의 근본 기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많은 목사들과 지도자들이 그것을 무시합니다.
교회에서 이러한 영역을 강화하는 목표는이 미래 세대가 세계 선교 사업을 위해 준비된 선교사의 묘상이되는 것입니다. 미래 세대를 통해 그들은 진정한 기독교 성품과 도덕적 가치의 견고한 기반을 형성함으로써 사회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과테말라 지역 교회 내의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교육.
1) 리더십 훈련 : 충실하고 열매 맺는 교회의 기초는 지도자 훈련에 있습니다.
2) 전도 훈련 : 사람들에게 다가 가고 교회가 성장하는 기본적인 받침입니다.
3) 청소년 훈련 : 청소년은 교회의 활동력을 유지하기위한 동력이자 힘이며 가장 훌륭한 선교 자원입니다.
4) 주일 학교 교사 훈련 :이 교사들이 잘 훈련되면 미래 세대를 효과적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5) 선교 대회 : 선교 대회와 선교사 훈련을 통해 우리는 교회가 지상명령에 대한 사명을 완수하고 열방에 선교사를 파견하도록 도전합니다.
6) 선교 프로젝트 및 현장 실습 : 영적 발전의 일환으로 우리는 지역 선교 경험을 갖기 위해 훈련하는 사람들과 함께 선교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향후 프로젝트 :
선교사 훈련원 개설 : 선교사 훈련원은 우리가 하나님 께서 선교로 부르시는 모든 이들을 위한 훈련시키는 기관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 어린이들을 예수님과 연결)이라는 어린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예수님과 연결” 은 이 세대의 작은 선교사들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