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살바도르

엘살바도르 기독 청년 선교회는 2009 년 부터 엘살바도르의 안드레 베요, 기술 대학등 여러 대학들에서 청년 선교사들을 모집하고, 훈련하여 이들을 선교사로 지역 교회와 함께 열방에 파송하는 하는 계획을 가지고 선교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 여러 분야를 이 부분에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교회 : 우리의 모교회인 “ 열방을 향한 대사명 교회”의 지 교회가 2017 년 10 월 22 일 엘살바도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개인과 가정 및 대중 전도를 개발하며, 개인의 구원을 위해 , 그리고 가정을 통하여 오는 어린이, 청소년, 청년, 남성 및 여성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참된 삶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활발한 사역을하고있는 성경 학교에서 일요일 오후 3시에 어린이와 청소년을 섬기며 모임을가집니다. 수요일 오후 6시 30 분에기도 예배로, 일요일 오전 10시 우리는 주일 대예배를 갖습니다.
우리는 이 교회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을 구원으로 이끌고, 또한 주님의 지상명령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선교에 대하여 엘살바도르 교회에 선교 동원 사역을 합니다.
대학 : 우리는 여러 대학교들의 대학생들과 함께 일하며 처음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크리스찬의 삶의 가치와 원리를 복음 선포와 함께 가르치며, 대학생들을 모아서, 복음으로 훈련시키고, 그들을 선교사로서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하도록 열방으로 보내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일주일 내내 대학안에서 모임들을 개발하고, 학기 프로그램을 하고, 학기 말에 그들을 수련회나 캠프에 데려 가서 그들을 개인뿐만이 아니라 그들이 다니고 있는 교회들의 선교 비전 보여줍니다. 따라서 우리는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기꺼이 열정을 갖고 모든 선한 일을 하기에 적합한 여러 전공자들과 함께 복음을 섬기기를 원합니다.

교회 방문 : 우리는 교회가 선교적인 교회가 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엘살바도르의 여러 교회에 가서 전도, 성경 학교, 중보, 선교에 대한 다양한 훈련을 제공하고 그들을 선교 비전의 학교를 열도록 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에 따라하도록 명하신 것에 대한 더 명확한 비전을 갖게됩니다.

CCM : 선교사 훈련원은 청년 선교회와 연결된 교회들과 협력하여 선교사 비전를 주고, 그들을 훈련해서 파송을 합니다. 이를 위해 여러 교회의 청년들을 훈련시키는 곳입니다. 훈련은 세가지 면에 집중됩니다. 즉 선교사로서의 성품 훈련, 신학 훈련과 실습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과의 친밀함을 갖게 하는 훈련입니다. 그러므로, 이 모두가 함께 통합이 되고, 그들이 갈 나라의 필요에 따라 개발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Menu